프랑스 와인 샴페인 추천, 보메리 브뤼헤 스파클링 와인

프랑스 와인 샴페인, 포메리 브루로즈 포메리

이번엔 핑크 보무리 브루로제!
포메라이 브루 로얄 샴페인을 먼저 마셨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 때문에 더 신나서 두 번째 샴페인을 마셨는데 이번에는 포메리를 먹었으니 다음에 드오프규를 먹어볼까요?나는 모든 것을 무너뜨릴 것입니다!
!
!
!

역시 예쁜 병, 장미 샴페인은 처음인가요? (사실, 마지막 샴페인이 처음이었어요 ^^)

포메라 브루로즈의 평점은 4.0점입니다.

이렇게 높은 장미 종류를 갖는 것은 쉽지 않지만, 을매가 맛있게 먹기를 기다리는 것은 신나는 일입니다

샴페인은? 당신은 프랑스 지역을 알고 있죠? 상파울루의 심장부인 랭스의 중심지에서 생산됩니다!
!
이제 저는 완벽하게 그것을 기억합니다 자랑스럽고, 자랑스럽고, 재미있는 와인 연구 그리고 뽀무리는 세계 최초의 드라이 스타일입니다!
메모리 이름에 적혀있어서 더 기억에 남죠?잊지 말자구요??

얼음을 넣지 않고 차가운 바구니에 넣으면 달콤합니까????

POMMERY의 포장도 예뻐요

[웃음] [웃음] 말도 안 되는 영상

[웃음] [웃음] 말도 안 되는 영상

형님께 뽑아달라고 했는데 터질까 봐 저희가 긴장을 많이 했어요 [웃음] [웃음]이것이 바로 샴페인의 맛입니다.

당신은 그것이 샴페인의 맛이 아닌지 묻고 있습니다.

*^^*

코르크 마개에도 적혀 있는 포메라 포메리

사진을 다시 보내;; 가족들과 바닥에서 고기를 먹고 있어서, “이 컵과 테이블이 보이니?”라고 물었습니다

진짜야

진짜야진짜야간단합니다!
포메라 브루로즈는 연어와 고등어 같은 기름기가 적당히 많은 생선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!
하지만 저는 가족 식사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!
한우랑 잘 어울렸어요~~!
남은 휴일과 잘 어울렸어요…!
기름진 것과 잘 어울렸습니다.

짝짓기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!
하지만 샴페인은 전체적으로 궁합이 좋아 누구나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!
# 프랑스 여자 # 챔피언 # 챔피언 #프리 축구 선수권 대회 #프리 축구 선수권 대회 우승자 #프리늄와인 # 롯데We # 롯데 챔피언 #We #We #Win #Win #NY #Agy #Agy #Agen)와인 # 롯데Wine 클럽 #Wine 클럽 #Wine 클럽 #Wine Custinning #Winning) #Way #Winny Bwinter #Wine 클럽 #Winch과도한 음주, 메모리 손실 또는 치매, 치매, 치매, 치매, 치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임신 중에 술을 마시는 것은 변형 아기 탄생을 증가시킨다.